타운게시판

김성희 UGA교수 올해의 조지아 엔지니어으로 선정

chance 0 298

 

UGA 공과 대학 / 뉴스 / UGA 부교수, 올해의 조지아 엔지니어로 선정

뉴스

 

UGA 부교수, 올해의 조지아 엔지니어 선정

2021 년 1 월 20 일

 

조지아 대학교 공과 대학 부교수 인 S. Sonny Kim은 조지아 전문 엔지니어 협회 (GSPE)에서 올해의 조지아 엔지니어 2021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GSPE가 매년 수여하는 올해의 엔지니어상은 엔지니어링 직업, 공공 복지 및 인류에 탁월한 공헌을 한 면허 엔지니어에게 수여됩니다. 심사 기준에는 전문 등록, 교육, 평생 교육 및 기술 개발, 전문 및 기술 사회 참여, 시민 및 인도주의 활동, 엔지니어링 성과가 포함됩니다.

 

김 대표는“이런 영광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입니다. “놀라운 동료와 학생들의 강력한 지원과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Kim의 교육 및 연구는 지속 가능한 인프라 및 재료, 염 습지 복원, 인프라 모니터링에서 비파괴 테스트, 원격 감지 및 기계 학습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2016 년 UGA 공과 대학 교수진에 합류 한 이후로 Kim은 약 500 만 달러의 연구 보조금을 받았으며 10 명의 박사 학위를 멘토링했습니다. 그리고 24 명의 석사생. 또한 Kim은 참조 저널, 논문집, 기술 보고서에 70 편 이상의 간행물을 발표했으며 지역, 국내 및 국제 컨퍼런스 및 대학에서 60 편 이상의 발표를했습니다.

 

Kim은 UGA에서 교수와 연구로 상당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그는 미국 토목 공학회 (ASCE)의 펠로우로 선정되었고 공과 대학의 우수 교수 상을 수상했으며 UGA 공공 서비스 및 홍보 펠로우로 선정되었습니다. Kim은 공인 엔지니어이자 ASCE의 정회원이며 교통 연구위원회와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의 기술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GSPE는 2 월 23 일 가상 시상식에서 Kim과 다른 수상자들에게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Mike Wooten 작성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