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질병예방통제센터 2차백신맞을자격 75세 이상부터

chance 0 448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패널은 일요일 13-1로 "일선 필수 근로자"와 75 세 이상의 사람들이 Covid-19에 대한 백신을 맞을 수있는 자격을 갖추도록 결정했습니다.

 

CDC의 예방 접종 자문위원회에 따르면 소위 1b 상 그룹은 약 4 천 9 백만 명, 즉 미국인의 거의 15 %를 포함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위원회는 1b 단계 그룹에 소방관, 경찰관, 교사, 교정 담당관 등의 일선 필수 작업자를 포함했지만 "기타 필수 작업자"는 1c 단계로 강등했습니다.

 

ACIP가 제공 한 목록에 따르면 권장 사항에 포함 된 일선 필수 근로자의 전체 목록에는 어린이집 근로자, 식품 및 농업 근로자, 제조 근로자, 미국 우편 서비스 근로자, 대중 교통 근로자 및 식료품 점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교육 인력이 포함됩니다. 이 노동자들은“사회 기능에 필수적인 부문에 속하며 Covid에 대한 노출 위험이 상당히 높다”고 ACIP는 밝혔다.

 

“75 세 이상의 사람들은 인구의 8 %, 입원의 25 %를 차지하며 사망률이 매우 높습니다. 일선 필수 근로자는 노출이 높습니다. 여기에는 입원의 비율이 불균형 한 인종 및 민족의 비율이 포함됩니다.”라고위원회 위원 인 Katherine Poehling 박사는 투표 후 말했습니다.

 

일요일의 권고에 반대 한 Northwell Cohen Children ’s Medical Center의 Henry Bernstein 박사는 65 세 이상을 포함하는 것에 찬성한다고 설명했습니다.

 

1c 단계는 65 세에서 74 세 사이의 사람들, 고위험 기저 질환을 가지고 있고 필수 근로자로 남아있는 16 세에서 64 세 사이의 사람들을 포함해야한다고 ACIP는 일요일도 권고했다. ACIP에 따르면 미국인은 1 억 2 천 9 백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3 분의 1 이상입니다.

 

나머지 필수 근로자로는 운송 및 물류 근로자, 식품 서비스 근로자, 건설 근로자, 재무 근로자, IT 및 통신 근로자, 에너지 근로자, 미디어 담당자, 법률 근로자, 엔지니어 및 폐수 근로자가 포함된다고 ACIP는 밝혔다. 우선 순위 지정을위한 기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