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정부 단기 예산지출 상원 하원 통과

chance 0 94

의회는 목요일 자정 마감일까지 몇 시간을 남겨두고 정부 셧다운을 막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상원과 하원은 모두 정부가 12월 3일까지 계속 운영되도록 하는 단기 세출예산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하면 미국은 자금 부족을 피할 것입니다.

 

상원은 15명의 공화당원이 민주당원 50명 전원에 합류하면서 65대 35로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하원은 34명의 GOP 대표와 모든 민주당원이 이를 지지하면서 법안을 254대 175로 통과시켰습니다.

 

지금보기

동영상02:26

의제를 순조롭게 유지하기 위해 분주한 민주당원들

지연되지 않는 한 하원은 자금이 만료되기 전에 계획을 승인하고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법안에는 허리케인 구호와 아프간 난민의 재정착을 위한 자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척 슈머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와 미치 매코넬 공화당 원내대표가 목요일 아침 이 법안을 지지하면서 초당적 지지로 통과될 것으로 보입니다.

 

슈머 의원은 표결에 앞서 "하원이 오늘 오후 늦게 이 법안을 승인하고 자금이 바닥나기 전에 대통령 집무실에 보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좋은 결과입니다. 우리가 끝내게되어 기쁩니다."

 

CNBC 정치

CNBC의 정치 보도에 대해 더 읽어보기:

 

상원, 정부 자금 지원 법안 통과, 폐쇄 마감 시간 몇 시간 앞두고 하원에 송부

Pelosi는 높은 스테이크 하우스 인프라 투표가 목요일 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티 노엠 사우스다코타 주지사, 외도, 성희롱 보도 후 트럼프 동맹인 Corey Lewandowski를 고문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

정부 셧다운은 연방 근로자의 일시 해고와 특정 서비스 중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폐쇄가 공중 보건 기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자금 부족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과 싸우기 위한 미국의 노력 중에 특별한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의회는 목요일에 가능한 한 가지 위기를 차단할 수 있지만 또 다른 위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의원들은 여전히 ​​10월 18일 이전에 부채 한도를 올리거나 유예하여 실직, 경제적 피해, 주식 시장 하락을 초래할 수 있는 미국 부채의 채무 불이행 가능성을 방지해야 합니다.

 

양원을 모두 장악하고 있는 민주당원들은 같은 법안의 일부로 정부에 자금을 지원하고 부채 한도를 유예하려고 했습니다. 상원 공화당은 상한선을 연장해도 새로운 지출이 승인되지는 않지만 법안을 막았습니다. 승인을 받으면 재무부가 기존 의무를 부담하게 됩니다.

 

공화당의 미치 매코넬(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는 부채 한도 유예 없이 자금 조달 법안에 투표할 것이라고 거듭 말했습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