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고객 맞춤형 스니즈 가드 제작합니다”

ATLmaster 0 510 0 0

배너앤프린트 사이트서 주문하면 1-2일 안에 픽업 가능

 

둘루스소재 배너, 사인, 프린트 전문 인터넷 회사 배너앤프린트가 기침, 재채기로부터 특정 대상을 보호하는 스니즈가드를 판매한다. 

주정부는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니즈가드를 대면 업무를 하는 모든 업종에 설치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배너앤프린트는 모든 제작을 주문 즉시 진행하기 때문에 미리 웹사이트(www.bannernprint.com)를 통해 두께와 사이즈 로고 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옵션을 업종의 성격에 맞게 설정한 후 온라인 혹은 매장에 직접 방문해 결제를 마치면 영업일 기준 1-2일 안에 제작이 완료되며 즉시 픽업 가능하다.

스니즈가드는 걸거나 세워서 사용하는 두 가지 형태로 제작되며 설치 방법은 매장에서 픽업을 할 때 담당자가 샘플 가드를 통해 자세히 설명해 준다. 최소 주문 수량은 정해져 있지 않고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의 경우 미 전역에 페덱스를 통한 신속하고 빠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3개 이상부터 무료 배송된다. 

현재 허니 피그, 메트로시티 은행, 삼봉 냉면 등 다양한 업종에서 배너앤프린트 스니즈가드를 이용하고 있으며 최근 워싱턴 노동부에 대량 납품을 하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여러 대학에서 문의도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예원 배너앤프린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매니저는 “디자인을 전문으로 해오던 업체였다 보니 아무래도 스니즈 가드 모양이 시중에서 보기 힘든 것들이 많다”며 “업체 성격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과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이 우리 스니즈가드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파티션으로 구획이 되어 있는 사무실의 감염 우려를 줄이기 위해 큐비클 위에 집게형으로 고정하는 스니즈가드 제작을 계획하고 생산을 준비 중인 배너앤프린트의 윤 매니저 “언제나 고객의 가치를 우선으로 두고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문의=1-888-874-4003, sales@bannernprint.com)

 

“고객 맞춤형 스니즈 가드 제작합니다” - 비즈니스 - 애틀랜타 조선일보 : 배너앤프린트.jpg

 

메트로시티은행에 배너앤프린트에서 제작한 스니즈가드가 설치돼 있다.

 

 

나지혜 기자 aimer1209@atlantachosun.com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