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가정의 달, 안마 의자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아틀란타마스터 0 44 0 0

UME 마사지 체어 5월 한 달간 특별 세일 행사 열어

 

동남부 최대 규모 안마의자 딜러샵 둘루스 소재 UME 마사지 체어(구 클라우드 나인, 대표 크리스티 김)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대표 판매 상품은 올해 출시된 2020 오사키 3D 마사지 체어로 기존 가격은 4299 달러지만 행사 기간 동안 2499에 판매한다.  이 상품 외에도 다수의 안마의자를 50~6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안마의자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더욱 저렴하다.

크리스티 김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워진 지역 사회를 생각해 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판매하고 있다”며 “여러 종류의 최신형 모델을 매장 내 보유하고 있으니 매장에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UME 마사지 체어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50개 주 전역에 배달이 가능하며 사용하다가 문제가 있을 시 언제든지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보증 기간은 최소 3년에서 최대 5년까지다. 

크리스티 김 대표는 “믿고 사실 수 있는 안마 의자 전문점”이라며 “저렴한 가격에 60개월까지 파이낸싱이 가능하고 오픈 박스 모델의 경우에는 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달라”고 했다.

현재 UME 마사지 체어에서는 안마의자 외에도 코로나 대비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KN-95 정품 마스크가 개당 2.75달러이며, 3겹 마스크는 0.7달러다. 의료용 장갑 가격은 100개입 박스가 10달러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FDA 승인을 받은 제품들로 안전성을 겸비하고 있다.

매장은 2670 노스 버클리 레이크 로드 #10에 위치해 있으며 월-목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에 운영한다. 일요일에는 휴무이며 시간 외에 방문이 필요하면 전화예약을 통해 크리스티 김 대표와 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 (문의=404-334-3700)

 

“가정의 달, 안마 의자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 비즈니스 - 애틀랜타 조선일보 : ok1.jpg

 

UME 마사지 체어 내부.

 

“가정의 달, 안마 의자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 비즈니스 - 애틀랜타 조선일보 : ok2.jpg

 

가정의 달 특별 할인 제품.

나지혜 기자 aimer1209@atlantachosun.com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