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스와니 한인타운에 '리들' 오픈

아틀란타마스터 0 50 0 0

27일 전국 100번째 매장, ‘조용한’ 개점

 

 

독일계 할인 식품점 리들(Lidl)이 오는 27일 스와니에 오픈한다고 AJC가 보도했다.

스와니 리들점은 전국에서 100번째 매장이 된다. 또한 귀넷카운티에서 5월 들어 오픈한 2번째 리들 매장이 된다. 지난 13일 노크로스 옆 피치트리코너스시에 리들 매장이 오픈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리본 커팅식 등의 화려한 그랜드 오프닝 행사는 예정되어 있지 않다. 연방질병통제센터(CDC)는 많은 인원의 모임이 바이러스 확산을 조장할 수 있다며 10명 이상의 모임은 갖지 않도록 권고하기 있기 때문이다.

신규 스와니 리들 매장은 1000스퀘어피트당 5명으로 고객 입장 수를 제한할 예정이다. 직원이 매장 내부의 고객들 숫자를 관리하게 되며 정원이 차면 고객들을 매장 밖 대기 라인에서 기다리도록 안내하게 된다. 또한 매장 내에서도 쇼핑하는 고객들이 사회적 거리를 지키도록 안내한다. 캐셔대에서도 물품 계산시 보호 장벽이 설치되며 현금 대신 크레딧 카드 사용이 독려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시즌에 고객들의 수요가 폭증하는 일부 품목에 한해서 구매 제한이 있는지 여부는 확실치 않다. 현재 코스트코나 퍼블릭스의 경우 밀가루와 고기를 포함해서 일부 품목들은 고객 1명당 구입할 수 있는 개수에 제한을 두고 있다.

65세 이상의 고령층을 포함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이 높은 사람들은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지정된 시간에 쇼핑할 수 있다. 리들 측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직원들에게는 최대 14일까지 유급 휴가 조치를 주고 있다. 파트 타임 직원을 포함해 리들의 모든 직원들은 건강보험 가입 혜택을 받는다.  

스와니 리들 매장은 조지아주에서는 6번째 매장이며 조지아에서는 200명 이상이 리들에서 근무하고 있다. 스와니 리들 매장 주소는 2985 Peachtree Pkwy, Suwanee, GA 30024이다.

스와니 한인타운에 리들 오픈 - 경제·부동산 - 애틀랜타 조선일보 : 리들.jpg

리들 한 매장. 

박언진 기자 ejpark@atlantachosun.com

0 Comments
제목